커뮤니티

공지사항

강욱순 골프 아카데미 in 안산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강욱순 골프아카데미와 MOU 체결한 스내그 골프, 코리아중앙데일리와 업무협약(MOU) 체결

등록일
2017.12.14
조회수
411

코리아중앙데일리, 스내그골프와 업무협약(MOU) 체결







왼쪽부터 이봉재 코리아중앙데일리 마케팅담당, 유권하 코리아중앙데일리 편집인, 강욱순 KWS골프아카데미대표, 김형달 한국스내그골프협회 대표, 인승철 한국스내그골프협회 이사, 이용재 KWS골프아카데미 상무



코리아중앙데일리와 한국스내그골프협회가 영어와 골프를 결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권하 코리아중앙데일리 편집인과 김형달 한국스내그골프협회 대표는 12월 13일 J빌딩 2층 코리아중앙데일리 대회의실에서 영어 및 골프 교육프로그램 공동사업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욱순 KWS골프아카데미 대표가 참석해 양사의 협약을 축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청소년 대상 영어 골프캠프, 스내그골프 영어지도자 교육과정 등 영어와 골프를 동시에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을 공동개발하고 운영 할 예정이다.



한국스내그골프협회는 미국에서 누구나 골프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스내그골프(Starting New At Golf)’ 프로그램을 국내에 도입, 한국 골프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사단법인이다.



유권하 편집인은 “세계적인 프로골퍼가 되기 위해서는 영어교육이 필수”라고 말하며, “코리아중앙데일리와 스내그골프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영어와 골프를 배우고, 우리나라 프로골퍼들을 세계에 알리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형달 한국스내그골프협회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영어와 골프교육의 대중화와 교육사업 발전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하며 의지를 다졌다.  



강욱순 KWS골프아카데미 대표는 “후배를 양성하고있는 프로골퍼로서 양 사의 협력은 참 기쁜 소식”이라고 말하며, “많은 프로골퍼를 양성하고 그들의 해외진출을 돕는 기반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코리아중앙데일리는 앞으로 영어신문과 다양한 문화콘텐트를 접목한 문화사업을 개발 및 진행할 예정이다. 많은 사우분들의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



박수영 사보기자·중앙일보데일리



 



중앙미디어 네트워크 출처 http://ajoong.joins.com/archives/7113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